The Fact About 폰테크 대출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폰테크 대출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이러한 폰테크 대출은 전통적인 대출 방식보다 빠르고 간편하며,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보통 말도 안되는 거래되금으로 유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래가 끝나면 대금을 최대한 빠르게 받아야 하는데 하루 이틀 미루면서 약속한 대금을 낮추거나 연락이 두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찌되었건 필자는 지속적으로 검찰의 사기죄 공소사실에 대해 의문을 표해왔고, 최근 판례의 변경의 가능성을 보게 되었습니다. 검찰의 사기죄의 공소사실의 전제는 통신사가 단말기를 소유하고 있다가 개통고객에게 단말기의 점유를 이전한다는 것입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
마지막으로 최고가도 중요하지만 폰테크는 사후 문제가 없도록 진행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말씀을 드려봅니다. 업체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말씀을 다시한번 강조드립니다.
필자가 보기에는 검찰의 공소사실 중 단말기 편취뿐만 아니라 개통수수료 편취부분에 대해서도 상당히 문제가 있습니다. 검찰을 개통수수료를 편취한 부분에 대해서, 휴대폰업주가 통신사를 기망하여 착오에 빠진 통신사(혹은 담당직원)이 개통수수료를 지급하는 처분행위를 하였고, 이를 사기죄에 해당한다고 보았습니다.
폰 테크 대출은 본인의 휴대폰을 담보로 삼아 추가 대출을 받는 방식으로, 특히 현재 사용하는 휴대폰이 아닌 새로 개통할 휴대폰을 대출 담보로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폰과 같은 인기 기종의 경우 시간이 폰테크 업체 갈수록 가격이 상승하기도 하는데요. 중고폰을 활용 할수도 있으며 신규폰을 가지고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에 따라 활용방법은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무직자나 경제적 기반이 약한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제한적입니다. 최근 "폰 테크 대출"이 이러한 상황에서 대안으로 제시되곤 하지만, 이 방식이 과연 안정적이고 합리적인지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필자는 예전부터 폰테크 행위에 대해 형법상 폰테크 대출 사기죄를 적용하는 것에 대해서 의문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문제제기를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이에 관해 판례변경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폰테크 대출 부담해야 합니다.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통신사의 할인 행사나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하여 초기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스마트폰을 중고로 판매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비대면 폰테크 수 있습니다. 이는 정기적인 수입을 보충하는 데 유용합니다.
솔직히 사업자등록증을 비롯하여 통신판매업 내는건 일도 아니죠. 누구라도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후 문제가 생기면 폰테크 사업자를 바로 없애고 새로만들면? 끝이죠.